기사상세페이지

[포토] 이동환 고양시장, 일산문화광장 제설작업 참여···“시민 불편 최소화 해야”

기사입력 2024.02.22 12:2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 이동환 고양시장, 일산문화광장 제설 현장점검 (4).jpg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22일 아침 일산문화광장을 찾아 제설작업에 손을 보태고 있다. (사진=고양시청)

     

    [자유로신문] 대설부의보가 내린 가운데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22일 아침 제설작업 현장을 방문해 비상근무 및 제설작업 상황을 점검하고, 정발산역 일산문화광장을 찾아 공무원들과 함께 눈을 치우며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 시장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권인 만큼 곳곳에 빙판길과 결빙구간이 형성돼 주의가 필요하다”며 “비탈길, 육교, 이면도로 등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설민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철저하게 제설작업을 진행하라”고 당부했다.

     

    한편 고양시에는 21일 저녁 8시 대설주의보가 발효됐고 22일 오전 9시 해제됐다. 22일 오전 8시 기준 고양시 고봉동 적설량은 11.9cm를 기록했다. 시는 강설 예보에 따라 21일 저녁 7시부터 사전제설작업을 실시, 관계 공무원 등 총 1564명이 제설작업에 투입됐다. 

     

    1. 이동환 고양시장, 일산문화광장 제설 현장점검 (2).jpg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22일 아침 일산문화광장을 찾아 관계 공무원들과 제설작업을 하는 모습. (사진=고양시청)

     

    1. 이동환 고양시장, 일산문화광장 제설 현장점검 (5).jpg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우)이 22일 아침 일산문화광장을 찾아 제설장비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고양시청)

     

     

    backward top home